맥스컷 효과를 알고 가세요~!~!
본문 바로가기

운동건강

맥스컷 효과를 알고 가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로리 연쓰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바로 맥스 컷이란 다이어트 보충제입니다.

티비를 보시면 가끔 비(정지훈)님이 맥스 컷에 대해 광고를 하신걸 보신 적 있으신가요?

맥스 컷이 뭔지 모르시는 분들 계신가요? 

 

맥스 컷은  체지방, 콜레스테롤 , 항산화 개선 도움을 주는 

원료로 인정받은 원료라고 합니다.

 

 

저는 4월 14일 다이어트를 결심해서 맥스 컷이 눈에 띄길래 바로 유튜브, 네이버 등등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효과를 모르겠다 아니면 효과가 좋다란 글이 있었습니다.

일단 저는 다이어트가 목적이고 효과를 조금이라도 받기 위해 구매하였습니다.

 

이 글은 광고글이 아닙니다.


 

 

제기 다이어트를 태어나서 처음 했고 다이어트 보충제도 처음 먹어봤어요.

막상 사고 나서

"이걸 먹으면 진짜 탄수화물이 몸에 축적이 안된다고?"

 

"진짜 살이 빠질까?" 거짓말 아닐까"란 생각이

솔직히 있었습니다. 

 

 

출처: google

 

 

하지만 저는 그때 코로나로 인해 헬스장을 못 가고 집에서 놀고먹고 출근했기 때문에 

운동이랑 거리가 멀어졌고, 그로 인해 체지방만 10킬로 정도 쪘습니다.

 

살면서 이렇게 까지 살찐 건 처음이라 얼른 뺴야겠다라는 생각밖에 없었어요.

 

 

처음 맥스 컷을 먹는 방법을 보니

식사 후 15분 전 3알씩 총 2번 먹으라고 쓰여있었습니다.

이때 한번 먹을 때 3알씩 먹어야 하는데

3알이면 부담스럽지 않을까도 생각했어요.

생각보다 쉽게 넘어갔습니다.ㅎㅎ

 

4월에 1+1 이벤트가 있어서 지금 까지 하루도 쉬지 않고 하루 두 번씩 먹으면서 식단 조절하고

운동도 병행했습니다.

3개월 동안 체지방 7킬로 정도 뻇습니다.

한 번에 많이 빼면 요요가 쉽게 온다고 배워서 

조금씩 뺸거같아요 ㅎㅎ

 

 

 

 

 

벌써 한통은 다 먹고 반통 정도 남았습니다.

 

여기서 많이 먹었다고 빠지는 게 아닙니다.

이 맥스 컷은 그냥 칼로리 커팅제입니다.

 

 

내가 시간을 투자하고 운동을 하는 노력 + 맥스 컷이 조금 도움을 준다라는 개념으로 알고 계시면 좋을 거 같아요.

 

 

다이어트 보충제만 의지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다이어트 보충제만 의지하다 보면 요요현상이 올 수도 있어요.

또한 보충제보단 식단+운동이 가장 중요한 거 아시죠?!~

 

 

운동과 식단이 어느 정도 습관이 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뚜껑에는 헬스 헬퍼라고 쓰여있습니다.

한국어로는 건강도우미입니다.

건강하게 해주는 약 아니에요. 건강하게 도와주는 약입니다.

칼로리를 컷팅해주는 친구이고 대신 다이어트를 해주지 않아요.

이렇게 강조드리는 이유는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 보충제를 사서 

드시고 왜 살이 안 빠지지, 안 좋은 거 아니야라고 생각하십니다.

 

중요한 것은 운동과 식습관입니다.

 

맥스 컷에 부작용은 약간에 어지러움이라고 합니다.

드시고 어지러운 현상이 발생하면 즉시 중단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약에 대해 전문적으로 알지 못해 제가 경험한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해봤습니다.

많이 부족했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