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유튜브???벌써 구독자가..당연한거죠
본문 바로가기

운동건강

김종국 유튜브???벌써 구독자가..당연한거죠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로리 연쓰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세는 운동하는 사람들이 배워야 할게

김종국 님의 마음가짐과 유튜브 개설에 글을 써볼까 합니다.

그리고 중요한건 김종국 님은 며칠 만에 구독자 100만이 된 게 아닙니다.

 

95년부터 꾸준히 좋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므로써 

이런 결과가 나왔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역시...

 

 

출처: youtube

 

 

 

 

 

 

정말 개인적인 생각인데 운동하시거나, 운동 얘기하실떄 왜 이렇게 행복해 보이죠 ㅋㅋㅋㅋㅋㅋ:)

이제 볼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김종국님 인스타

 

 

김종국 님은 고등학교 때 허리 통증으로 이해 쓰러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허리를 잡아줄 무언가가 필요하다 생각하여 운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남들이 자고 놀고 이불속에서 쉬고 있을 때 

종국이형은 남들보다 조금 자고 음식관리에 들어가서

무려 20년동안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저는 이제 고작 1~2년 운동했는데.. 마음 가짐이 확실히 다르네요.)

이 글을 쓰면서 동시에 동기부여를 얻고싶어요ㅜ

 

 

 

 

 

 

출처: youtube

또한 탈장은 보통 운동선수들이 많이 걸린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장이 원래 자리 말고 밖으로 나온 것입니다.

(형 가수잖아...??)

하지만 종국이 형은 보인 손으로 나온 장들을 눌렀다고 미운오리새끼에서 

방송으로 나왔습니다..

 

하지만 종국이형은 탈장에 대해 수술 관련 걱정이 아닌

본인이 6주 동안 운동을 못한다는 거에 걱정을 하시는데 ㅋㅋ웃프네요ㅜ

 

저도 많이 반성해야겠어요. 

조금 아프다고 운동 쉬고 조금 힘들다고 운동 쉬니..

참 본받을 게 많은 연애인 분들 중 한 분입니다.

 

출처: youtube

뭐가 이상하지 않나요?

 

가수분이 한국 최초 내추럴 오버롤 세계 챔피언을 다그치고 있어요.

어울리면 안 되는데 어울리네요 ㅎㅎ

 

종국이 형님 같은 경우는 오래 운동해서 자세를 다 알고 계실 텐데 

자세가 불안전하면 알려주고 싶다고 하네요.

또한 다른 사람이 운동 한 세트 사이사이마다 오래 쉬면 미치겠다고도 할 정도로

운동을 좋아하세요.

 

출처 : youtube

종국이 형이랑 운동을 하면 두 분류로 나누어 진다고 해요.

 

 

1. 다시는 연락 안 하는 손절

2. 3~4일 후에 생각이 나서 연락을 하는 경우

 

 

기회가 된다면 같이 운동하고 싶네요.. 절떄 될 리가 없겠지만!!!!!!

출처: youtube

종국이 형님이 옛날부터 운동에 관한 말을 못한 한을 

채널에서 풀어주신다고 합니다.

운동 좋아하시는 분, 종국이형님 팬분들은 가셔서 마음가짐을 배워요~~

 

출처 : youtube

몸은 쉽게 변하지 않습니다.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며 길게 봐야 해요.

인내심을 가지고 노력하면 언젠간 눈에 보일 거라고 전 생각합니다.

운동 다시 열심히 해볼라고요 ㅎㅎ

다 같이 파이팅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다음에 봐요~

 

 

 

 

 

반응형